꿀Tip & 정보

꿀TIp-스마트초이스(휴대폰 요금 25%까지 할인받기!)

홍멩이 2021. 5. 17. 23:00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또 하나 좋은 정보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스마트초이스!

지금 핫한 이슈 중에 하나인 거 같네요 ㅎㅎ

스마트 초이스
스마트 초이스


우리가 살아가면서 떌래야 떌 수 없는 핸드폰..

무시 못하는 가격들 ㅜㅜ

조금이나마 혜택을 받기 위해 노력하지만

실상 알고있는 정보가 많이 없어 쉽지 않죠!

오늘 정도보 꼭 읽어보시고

다들 휴대폰 요금 25% 할인받읍시다!!


그럼 스마트 초이스가 무엇이냐!

단말기 구입 시

지원금을 받지 않는 가입자나 중고폰‧자급제폰 이용자,

기존 요금할인 약정이나 지원금 약정에 가입한 뒤 약정이 만료된 이용자 등이 가입해

요금을 25% 할인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이 또한 지금 몰라서 혜택을 못 받는 사람이 어마 무시하게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곧 홍보물이 배포될 예정이라고합니다!!


물론 조기종료라던가

그런 이야기는 없지만

혹시 모르니 빠르게 빠르게 조회하고

혜택 받아보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다만, 제가 해보았을 때는 조회량에는 일일 한정이 있어서 전 아직 조회해보지 못했어요 ㅜㅜ)


조회할 때 필요한 거는 단말기 식별번호(IMEI)라고 하는 번호인데요

내 번호를 알아보는 방법!

핸드폰 설정 메뉴에서 알아보기

안드로이드- 앱스-설정-휴대폰 정보-상태-IMEI 확인

아이폰-설정-일반-정보-IMEI 확인

배터리 분리형-배터리 분리 후 라벨지에서 확인

혹은 다이얼로 *#06# 을 누르면 된다고 합니다!!

스마트 초이스 IMEI 확인법
스마트 초이스 IMEI 확인법


이외에도 단말기 지원금 조회나

통신 미환급액 조회 등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니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꼭 확인해보세요~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초이스 조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