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6

Cu신상품(편의점 신상)-랩노쉬 마시는 식사

오늘은 마시는 다이어트 음료 후기를 하나 올릴까합니다! 상품은 랩노쉬 마시는 식사 -비건 카카오맛과 비건 그레인맛! 살도뺴고싶은데 굶지는 못하고 닭가슴살로 아침을 먹기에는 아침시간이 너무 빠듯하고 물론 맛도..ㅜㅜ 그러다가 신제품으로 들어온 이녀석이 눈에들어오길래 바로 집어왔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생겼죠? 예전에 이런 제품중에 파우더로 된게 있었는데 기억하시는분이 있으실런지? 그때도 오 좋다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구나 했는데 역시나 물에 타서 먹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ㅜㅜ 그런데 이건 완품이라 바로바로 먹을수 있는것이 참 좋네요!!!^^ 가격은 Cu에서 한개 2200원 이에요 그리고 이것도 2+1 행사중이네요!! (신제품들이 신기하게 다 행사상품이네요???ㅋㅋ) 그런데 사진에 두개 밖에없는..

리뷰/Cu신상품 2021.02.18

Cu신상품(편의점 신상)-후르트텔라 스틱 젤리

두구두구두구~~~ 오늘은 편의점에 새로 들어온 후르트 텔라 젤리를 사 왔어요!! 맛은 오렌지맛과 딸기맛 2가지가 있어요. 보이시는 대로 왼쪽이 오렌지 맛 오른쪽이 딸기 맛이에요! 가격은 800원! 현재 1+1 행사 중이더라고요! 착한 가격에 행사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 고로 당연히 두 가지 맛을 하나 가격에 Get!! 그럼 하나씩 꺼내서 봅시다! 먼저 딸기맛 젤리에요 크기는 시중에 보는 밀크카라멜이랑 비슷한 크기였어요 눕혀서도 한 장~ 세워서도 한 장~ 두 가지 맛 나란히 찍기!! 딸기맛을 먹을 때 뜯는 곳을 못 찾아서 고생했는데 오렌지맛을 다시 찾아보니까 이렇게 바코 드위에 뜯는 부분이 있었네요... 다들 저처럼 고생하시지 마시고 잘 찾으시길 바래요..ㅜㅜ 개수는 한통에 9개씩 들어있어요! ..

리뷰/Cu신상품 2021.02.14

바디로션(바디미스트) 추천 - 배스앤바디웍스

안녕하세요~ 날이 건조한 요즘 혹시 아직 얼굴에만 신경 쓰시나요?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관리를 하는 시대인데 아직 너무 무감각하게 있으시면 아니되옵니다..!! 로션은 피부에 수분을 잡아주어 피부 표면을 다듬는 것인데요. 로션 하나만 잘 바르는 습관을 들여도 피부에 수분을 잡아주고 그로 인해 피부가 노화되는 것을 방지해준다는 것! 요정도는 다들 잘 알고 계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몸에 바르는 바디로션을 추천하려고 해요! 실상, 우리가 뷰티 전문가들도 아니고 이것저것 신경 쓰긴 쉽지 않은 게 사실이죠.. 그렇지만 바디로션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촉촉하고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니 씻고 나서 5분만 정성을 들여도 우리 피부에 아주 좋아요! 이처럼 피부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이 늘어난 만큼 시중에 바디..

리뷰/제품 2021.02.12

Cu신상품(편의점 신상)-알로에 요플레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Cu편의점 신상 중 알로에 요플레를 가지고 왔어요! 초록색이 식욕을 떨어뜨린댔나... 솔직히 첫 이미지가 와 맛있겠다! 는 아니었네요 그래도 알로에인데 맛있겠죠! 요플레 크기는 120g이라서 작지는 않아요 각 진통이 아니고 둥근 통에 담겨있다 보니 손에 촥 감기 기는 하네요 뚜껑을 따고 보면 살짝 초록빛이 도는 요플레 알로에 때문이겠죠? 뚜껑에 있는 요플레는 다 먹어줘야죠? ㅋㅋ 맛은 보통 먹는 플레인 맛의 일반 요플레에 알로에 맛이 나요. 생각한 것보단 맛있었어요! 먹다 보면 안에 저렇게 알갱이가 있어요 알로에 젤리인데 식감도 좋고 달달하게 맛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60g 탄수화물 19g 당류 17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6g 콜레스테롤 10g 단백..

리뷰/Cu신상품 2021.02.10

가전(청소기)_삼성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사용후기!

집에 먼지청소와 물밀대가 같이 작동하는 일체형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효율이 그다지 좋은지는 잘 모르겠고.. 쓸만한 진공청소기가 하나 없어서 여기저기 검색하고 비교해보다가 쿠팡 인기상품 순위 top 3안에 들어온 "삼성 진공 싸이클론 청소기" 를 하나 구매 후 사용하게 되었어요. 짜잔! 와인색 테두리의 몸통에 전체적으로 블랙의 색상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더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이에요! 전체적인 무게감은 진공청소기이다 보니 조금 무겁다고 생각하실 수는 있지만 유선청소기이고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당연한 무게감이겠죠?ㅎㅎ 위에서 찍은 전체적인 외형 통풍구 쪽이 빳빳하고 탄성이 좋지만 청소할 때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청소하는 거처럼 손잡이 부분을 잡고 보면 세기를 편하게 조절할 수 있게 슬라이더식으..

리뷰/제품 2021.02.06

Cu 신상_ 몽쉘 젤리(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Cu신상으로 나온 "몽쉘 젤리" 를 함께 보아요. 먼저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투명한 봉지 안에 보이는 작고 동글동글한 몽쉘 모양의 젤리 가격은 1200원.. 전에 지구젤리가 1000원으로 나왔을 때도 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역시 젤리는 낮은 가격은 아닌 거 같아요 ㅜㅜ 그렇지만 간편한 간식으로 한번 사 먹어 볼만 한 거 같아요 ㅎㅎ 꺼내서 보니까 더 몽쉘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딱 크기만 줄여놓은 몽쉘..?! 안쪽이 궁금해서 반으로 잘라보니 진짜 몽쉘이랑 거의 흡사한 모습 신기하네요 반쪽을 맛을 보니 우리가 먹어본 실제 그 몽쉘 맛이랑 똑같았어요!! 다른 점이 있다면 중간에 있는 젤리 때문에 식감이 조금 더 쫄깃하답니다. 젤리 맛은 개인적인 느낌으로 빅파이 딸기맛이랑 비슷한 느낌?..

리뷰/Cu신상품 2021.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