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Cu신상품

Cu신상품(편의점 신상)-후르트텔라 스틱 젤리

홍멩이 2021. 2. 14. 19:59

두구두구두구~~~

오늘은 편의점에 새로 들어온

후르트 텔라 젤리를 사 왔어요!!

맛은 오렌지맛과 딸기맛 2가지가 있어요.

후르트텔라-오렌지/딸기후르트텔라-오렌지/딸기
후르트텔라-오렌지/딸기

보이시는 대로

왼쪽이 오렌지 맛

오른쪽이 딸기 맛이에요!

후르트텔라 스틱 젤리후르트텔라 스틱 젤리
후르트텔라 스틱 젤리

가격은 800원!

현재 1+1 행사 중이더라고요!

착한 가격에 행사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

고로 당연히 두 가지 맛을 하나 가격에 Get!!

후르트텔라 딸기맛젤리
후르트텔라 딸기맛젤리

그럼 하나씩 꺼내서 봅시다!

먼저 딸기맛 젤리에요

크기는 시중에 보는 밀크카라멜이랑 비슷한 크기였어요

후르트텔라 딸기맛젤리후르트텔라 딸기맛젤리
후르트텔라 딸기맛젤리

눕혀서도 한 장~

세워서도 한 장~

후르트텔라 젤리후르트텔라 젤리
후르트텔라 젤리

두 가지 맛 나란히 찍기!!

후르트텔라 젤리
후르트텔라 젤리

딸기맛을 먹을 때 뜯는 곳을 못 찾아서 고생했는데

오렌지맛을 다시 찾아보니까 이렇게 바코 드위에 뜯는 부분이 있었네요...

다들 저처럼 고생하시지 마시고 잘 찾으시길 바래요..ㅜㅜ

 

후르트텔라 젤리후르트텔라 젤리
후르트텔라 젤리

개수는 한통에 9개씩 들어있어요!

한통에 800원에 9개씩 들었으니까

어디 보자... 

한 개에 88.88... 원이네요..!

너무 계산적이었나요?ㅋㅋ

이저쿵저러쿵

가격은 다시 생각해도

적당하게 좋은 거 같아요.

후르트텔라 젤리
후르트텔라 젤리

영양정보는

나트륨 10g

탄수화물 27g

당류 18g

지방 2.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6g

콜레스테롤 0g

단백질 0g

칼로리 32.4g/130 kal

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후르트텔라 스틱 젤리를 사서 먹어봤는데요.

정말 괜찮은 가격에

쫄깃쫄깃 맛도 좋고

심심풀이 간식으로 딱이었어요!

개인적으론

오렌지보다 딸기맛이 좋았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맛보시게 되면

어떤 것이 더 맛있었는지

꼭 알려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다른 상품으로 돌아올꼐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