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Cu신상품

Cu신상품(편의점 신상)-랩노쉬 마시는 식사

홍멩이 2021. 2. 18. 16:16

오늘은

마시는 다이어트 음료

후기를 하나 올릴까합니다!

상품은 랩노쉬 마시는 식사 -비건 카카오맛과 비건 그레인맛!

살도뺴고싶은데 굶지는 못하고

닭가슴살로 아침을 먹기에는 아침시간이 너무 빠듯하고

물론 맛도..ㅜㅜ

그러다가 신제품으로 들어온 이녀석이 눈에들어오길래

바로 집어왔습니다!!


랩노쉬 마시는식사 카카오, 그레인
랩노쉬 마시는식사 카카오, 그레인

아기자기하게 생겼죠?

예전에 이런 제품중에

파우더로 된게 있었는데

기억하시는분이 있으실런지?

그때도 오 좋다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구나 했는데

역시나

물에 타서 먹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ㅜㅜ

그런데 이건

완품이라

바로바로 먹을수 있는것이

참 좋네요!!!^^


랩노쉬 마시는식사 카카오, 그레인
랩노쉬 마시는식사 카카오, 그레인

가격은 Cu에서 한개 2200원 이에요

그리고 이것도 2+1 행사중이네요!!

(신제품들이 신기하게 다 행사상품이네요???ㅋㅋ)

그런데

사진에 두개 밖에없는건

그레인 맛 하나는

벌써 마셔버렸다는..ㅎㅎ


제품정보를 쓰다가

카카오 맛도 하나 마셨네요 ㅎㅎ

맛은

달콤한걸 좋아하면

역시 카카오맛을 추천드리고

담백한걸 좋아하시면

그레인 맛을 추천드릴께요!!

전 요즘

막 단것보단

담백한게 좋아서

그레인 맛이 더 맛있었어요!


여기서 또하나의 TMI!

맛을 표기하는곳에

비건 카카오와 비건 그레인이라고 되어있는데

비건은  철저하게 채식주의자를 말한다고 하는데요

채소, 과일, 해초 따위의 식물성 음식 이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고하네요..

그러다보니

채식주의자들을 위해

고기맛을 내기위해 노력을하여

현재는 채식주의적 제품들로

고기의 맛을

내기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비건 식품이지만

정말정말 맛이 있습니다!!!


랩노쉬 마시는식사 카카오, 그레인
랩노쉬 마시는식사 카카오, 그레인

마지막으로 영양정보!

나트륨 160mg

탄수화물 22g

당류 5g

알룰로오스 8g

식이섬유 9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8g

칼슘 140mg

비타민E 6mg

칼로리 240mg/90kal 

요렇게 입니다!! ㅎㅎ

240mg이라서 한개 다 마시면

충분히 포만감이 느껴져요.

역시 칼로리는 만족스럽고요! ㅎㅎ

3개 4400원 이니까

꼭 구매하셔서

맛 보시고

건강도 챙기시고

다이어트 중이신분이라면

성공기원하겠습니다!!ㅎㅎ


오늘은 이렇게

랩노쉬 마시는식사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음료 제품은 처음이라

사진이 적고 글이 많아

읽기 불편하게 느끼셨다면

아직 초보라서 그렇구나 하고

귀엽게 봐주세요..!! ㅎㅎ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좋은 정보

깔끔하게 알려주는 홍멩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