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7

필수정보!-서민취업정보한눈에(금융,휴면예금,취업지원제도,대출...)

코로나 사태로 모두가 힘들어진 시기가 벌써 1년 하고도 반년이 다돼가네요 ㅜㅜ 청년, 여성, 중장년 할 것 없이 일자리에대한 고민은 아직 여전합니다 ㅜㅜ 고로 오늘은 '서민취업정보한눈에' 라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제도에선 금융 취업 대출 등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어요! 몇 가지 보여드리면 먼저 '서민금융 한눈에'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이렇게 검색조건이 나오고 아래로는 수백 가지 금융지원제도가 나옵니다 대상, 용도, 대출한도, 금리 및 기간까지 자세하게 나오고 옆에 상세정보 보기를 누르시면 더욱 자세하게 창이 열리니 보시면 될꺼같아요! 창업자금, 긴급 생계자금, 취업성공대출, 교육비 지원 대출 등 다양하게 있으니 필요한 금융제도를 이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두 번째 ..

꿀Tip & 정보 2021.05.25 (27)

가전(디퓨저)- 쿤달 퍼퓸 디퓨저

오늘은~ 디퓨저 추천하려고 왔습니다~ 예전부터 향에 민감하다고 했던 저는 그냥 집에 있을 때도 향기롭고 싶어서(?)ㅋㅋ 공기 탈취제를 많이 썼었어요! 그런데 디퓨저와 캔들을 알고나선 탈취제는 그냥 기다란 통으로 바뀌고 디퓨저 홀릭에 빠졌지요~ 그중 또 추천드리는 브랜드! 바로바로 쿤달입니다~ 이 브랜드 자체가 향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고 우리가 일상생활에 쓰는 제품에 향을 첨가해 중요시하는 브랜드랍니다! 기술연구소 향기연구소라고도 하네요! 그에 걸맞게 이 디퓨저 제품의 향만 해도 셀 수 없이 많답니다. 왜 쿤달을 추천드리느냐! 아직 설명이 남았습니다~ 먼저 식물유래 추출물 5가지 함유! 걱정스러운 성분 무첨가!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 한 향! 이렇게 다양한 장점들이 있습니다~ 써본 향 중에 추천드리는 향..

리뷰/제품 2021.05.20 (20)

꿀TIp-스마트초이스(휴대폰 요금 25%까지 할인받기!)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또 하나 좋은 정보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스마트초이스! 지금 핫한 이슈 중에 하나인 거 같네요 ㅎㅎ 우리가 살아가면서 떌래야 떌 수 없는 핸드폰.. 무시 못하는 가격들 ㅜㅜ 조금이나마 혜택을 받기 위해 노력하지만 실상 알고있는 정보가 많이 없어 쉽지 않죠! 오늘 정도보 꼭 읽어보시고 다들 휴대폰 요금 25% 할인받읍시다!! 그럼 스마트 초이스가 무엇이냐! 단말기 구입 시 지원금을 받지 않는 가입자나 중고폰‧자급제폰 이용자, 기존 요금할인 약정이나 지원금 약정에 가입한 뒤 약정이 만료된 이용자 등이 가입해 요금을 25% 할인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이 또한 지금 몰라서 혜택을 못 받는 사람이 어마 무시하게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곧 홍보물이 배포될 예정이라고합니다!!..

꿀Tip & 정보 2021.05.17 (22)

가전(헤드셋)-브리츠 ENC Plus 7.1채널 노이즈 캔슬링 유선 컨트롤러 게이밍 헤드셋

오늘은 헤드셋을 가지고 왔습니다~ 동생이랑 컴퓨터를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어느 순간 보니 게임할 때 쓰던 헤드셋에 옆구리가 터져서 스펀지가 삐죽삐죽 나왔더라고요.. 전 많이 사용하진 않아서 그러려니 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집 문 앞에 택배 박스가 있더라고요? 뭐지 하고 봤는데 동생 이름이라서 신경 안 쓰고 있었지만, 동생이 집에 오니 주섬주섬 꺼내더니 바로 바꾸더랍니다 ㅋㅋ 실은 전 컴퓨터 부품에 대해 잘 알지 못해서 좋은지 않좋은지 모르지만 동생 왈 괜찮은 거라고 이 제품치곤 가격도 싸고 성능도 좋다고 하길래 그렇구나 했어요 ㅎㅎ 결국 또 제 주관대로 후기 남기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디자인은 깔끔한 블랙에 레드 포인트가 있고 옆에 마이크도 부착되어있는 일체형 헤드셋이에요 막 고성능 오..

리뷰/제품 2021.05.12 (12)

오늘의 쇼핑 TIP- G마켓 빅스마일데이 05.10~05.18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작스럽게 새로운 쇼핑몰 특가를 알게되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그것은 바로 G마켓 빅스마일데이! 현재 오픈되어서 05.18일 까지 일주일 정도 기간별로 혜택이 나누어져있습니다. 05.10~05.12까지 진행되는 현재 혜택에는 전국민 20%할인 쿠폰이 지급됩니다. 중복할인 쿠폰도 있다니까 놓치지마시고! 카드사별 할인 혜택도 있다고 하니까 바로바로 확인 해보시고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홈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니까 쿠폰 창이있습니다. 옆에 브랜드별 제품을 볼 수 도 있고, 특가 제품도 볼수있어요 또 실시간으로 판매 랭킹도 볼수있어요! TV부터 식기세척기, 에어컨, 노트북 까지 글쓰는 당시 현재 실시간 인기 상품이라고 하네요!! 특가적용이라 그런지 의외로 가격대가 있는 상품들이 ..

꿀Tip & 정보 2021.05.10 (22)

일상(스포츠백)-퓨마 팀골 23 팀백

오늘은 스포츠백/크로스백 제품인 퓨마 팀골23 팀백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아직 취준생인 저에게 시험을 보러 이 지역 저 지역 움직임이 많은데 그동안 써왔던 크로스백이 너무 작고 불편해서 고민하다가 운동을 좋아하는 제 머릿속에 스포츠백을 하나 사면 운동용으로도 좋을 거 같고 1박 혹은 그 이상의 숙박으로 많은 짐을 필요로 할 때 쓰면 딱 좋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검색에 들어갔죠 ㅎㅎ 나이키 아디다스 등 타 브랜드 제품들도 많았지만 아무래도 가격이 만만치 않았고 그에 비해 퓨마 제품은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그렇게 퓨마 제품들은 검색 중 이 퓨마 팀골23 팀백이 깔끔하고 크기도 커 보이길래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제품의 크기별로 차이가 있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 미..

리뷰/제품 2021.05.10 (4)

가전(의류)-오티디 남녀공용 오버핏 쮸리 오티디 맨투맨

반가워요 여러분 ㅎㅎ오늘은 맨투맨을 하나 추천할까 해요.의류 리뷰와 추천은 처음이라어떻게 정보를 드려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그냥 제가 사서 입어보고 느낀 점 위주로써보도록 하겠씀다!!이제 슬슬 날이 따듯해져서가벼운 아우터 하나로도충분한 날씨가 되었어요혹은맨투맨이나 후드티처럼 가벼운 상의 하나로도이상하지 않은 계절이 되었네요.지난 글 중에홈트 한다고 넌지시 알려드린 글이 있는데그 전 후로옷들을 다 정리하게 되었어요..살이 쪄서 못 입는 옷들이요 ㅜㅜ이참에 새로 옷들을 구매하자 해서 뒤져보다가맘에 드는 맨투맨이 하나 있어서글 남기러 왔답니다!바로오티디 남녀공용 오버핏 쮸리 오티디 맨투맨!이미 검색하면초록창에 리뷰가 넘쳐나기도 하지만그래도 저도 제 나름대로 추천해 드리려고 왔어요 ㅎㅎ먼저오티디 맨투맨이 유명하더..

리뷰/제품 2021.05.06 (20)

필수 정보!-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은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왔어요~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이 무엇이냐! 올해 2021.04.23부터 가전제품(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한전 전기요금 복지할인 가구 등 사회적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에너지복지 확대를 위해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 시 구매비용의 10%(가구당 30만 원 한도)를 지원해주는 사업입니다. 사업기간은 2021년 4월 23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2021년 04월 23일 이후에 구매한 제품이 대상이 되며, 예산 소진 시 구매 및 신청이 조기 마감된다고 하네요! 온·오프라인 어디서 구매한 지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지만, 반드시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라벨이 있어야 한다고 해요! 그럼 바로 한번 가볼..

꿀Tip & 정보 2021.05.03 (24)

가전(요가매트)-코멧 NBR 16mm 요가매트

다들 하루를 잘 보내셨는가요?! 전 요즘 홈트에 빠져서 몸은 조금 힘들지만 하루하루가 건강하게 기분이 좋답니다! ㅎㅎ 대 코로나 시대.. 아무래도 야외시설은 물론이고 실내시설이라도 사람들이 많은 곳은 꺼려돼는게 사실이죠?ㅜㅜ 결국 선택한 건 홈트레이닝!! 하지만 아무 준비 없이 시작하기엔 막막하기도 하고 운동할 준비가 되어있더라도 정말 딱 맨몸으로만 하면 딱딱한 바닥에 온몸에 멍뿐인 운동을 하실 거예요.. (저처럼요..ㅜㅜ)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요가매트예요! 가장 저렴하면서 간단한 준비물이자 홈트레이닝에 필수품이죠!! 쿠팡에 만나볼 수 있는 코멧 스포츠라는 제품사에 요가매트예요! 먼저 쿠팡과 함께라면 이미 브랜드화에서 먹고 들어가겠죠? 그에 걸맞게 유해물질 안전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내 몸..

리뷰/제품 2021.05.03 (10)

가전(안마의자)- 케어렉스(샬루트 CLX-770)

드디어 우리 집에도 안마의자가..!! 미루고 고민하고 비교해보고 또 미루고를 반복하다가 요 녀석을 구매 하기까지 1달은 더 걸린 거 같네요 하지만 고민하면 구매하는 시간만 늦어진다는 게 정말 맞는 말 같더라고요 ㅎㅎ 구매 후 아주아주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있는 안마의자 후기 출발합니다~ 요즘은 안마의자도 브랜드화가 많이 되어서 바디프렌드 코지마처럼 유명 브랜드들도 많은데 실상 알고 보면 그 브랜드 마케팅 때문에 큰 차이 없는 기능들에 비슷한 디자인인데도 몇백만 원씩 차이가 나더라고요 ㅜㅜ 물론 비싼 만큼 a/s나 상품 서비스에 품질이 좋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마냥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비싸고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a/s문의를 넣으면 짧게는 1~2주에서 길게는 몇 달이 밀릴 때도 있다고.. 국내 ..

리뷰/제품 2021.04.29 (2)